서브상단 이미지

HOME > 플로체소개 > 보도자료

  • 플로체
    2020-12-08

    메디컬투데이)질 이완증 개선하는 레이저 질 타이트닝, 여성질환 예방에도 도움

    여성의 생식기관의 하나로서 자궁과 외부를 연결하는 통로인 ‘질(vagina)’은 임신이나 출산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늘어날 수 있다.

    물론 질은 탄력성이 뛰어난 신체 기관이지만 민감하고 예민한 부위이므로 출산과 노화 등으로 인해 탄력성이 저하될 수 있다.


    이처럼 질이 늘어나면 자신감을 잃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때 관리하지 못한다면 각종 세균에 의한 감염으로 질염과 같은 여성질환과 요실금 등에 노출되기 쉽다.

    따라서 최근에는 늘어난 질을 개선할 수 있는 이브로 레이저를 비롯해 쁘띠 레이저, 코아썸, 질쎄라 하이푸 등의 첨단 장비를 이용한 비침습적인 레이저 질 타이트닝 여성성형이 질 이완증의 근원적인 해결책으로 부상하고 있다.

    여성수술에 대한 부담감을 최소화할 수 있는 레이저 질 타이트닝은 질의 폭을 좁혀주는 시술로 노화, 임신과 출산, 선천적인 이유로 질 주위의 이완된 근육을 수축시키면서 질의 탄력을 높일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닌다.

    레이저 질 타이트닝은 △출산 후 질압이 떨어진 경우 △요실금 증상 때문에 고민인 경우 △노화가 진행된 중년 여성 △질에서 바람 빠지는 소리가 나는 경우 △질 부위에 악취, 염증으로 고민인 경우 △수술에 대한 부담감이 있는 경우에 적합하며, 초음파 시술로 시술시간이 짧고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다. 

    플로체여성의원 장은경 대표원장은 “수술이 아닌 비절개 시술로 인체에 안전한 집속 초음파 에너지를 질 내부 조직에 360도 골고루 조사해 생성된 열에너지가 질의 콜라겐 합성을 자체적으로 촉진시켜

    이완된 질 근육을 수축시키는 원리를 지니는 레이저 질 타이트닝은 요실금과 더불어 늘어난 질을 탄력 있게 개선할 수 있으며 질염 예방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”고 설명했다. 
     

    질 내부조직 재생과 착색 개선뿐만 아니라 질염, 요실금 등 다양한 질환 예방과 질 건조증 개선에 도움이 되는 레이저 질 타이트닝은 출혈과 통증의 우려를 줄였으며 단 1회의 시술로도 직접적인 효과를 체감할 수 있다. 

    또한 충분한 설명과 상담 이후 마취가 이뤄진다. 수면마취와 국소마취를 선택할 수 있으며 레이저 시술인 만큼 수면 마취가 필수는 아니지만 다른 시술과 병행시 아로마 수면마취를 통해 시술이 될 수 있도록 하기도 한다. 

    이후 시술 전 소독이 진행되며, 레이저 질 타이트닝 시술이 시행되면 질 곳곳의 탄력을 증대시킬 수 있도록 질 입구부터 안쪽까지 집속 초음파를 조사하는 과정으로 진행된다.

    다만 레이저 질 타이트닝을 고려하고 있다면 산부인과를 내원해 지금 현재 상태를 보다 구체적으로 살펴본 후 여성성형 수술 및 시술 계획을 세우는 것이 바람직하다.


   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(august@mdtoday.co.kr)  

    기사 바로가기) http://www.mdtoday.co.kr/mdtoday/index.html?no=408133